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하는 질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담아 보았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내용 외에 다른 질문 이나 답변을 원하시면 사이트 내 ‘Q&A’에 접수하시거나 통합콜센터 (1644-4001)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A 바로 가기 >

점포 안내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여주∙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5월~10월: 매일 10:30 ~ 21:00
11월~4월: 월~목 10:30 ~ 20:30 / 금~일 (공휴일) 10:30 ~ 21:00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월-일: 10:30 ~ 21:00 (공휴일 포함)

전문식당가: 매일 11:00 ~ 21:00
설날 (구정) 당일 및 추석당일을 제외하고는 연중 무휴로 고객님을 맞이합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장 / 테이스트빌리지 / 레스토랑
오전 10:30 ~ 오후 9:00
* 설날(구정) / 추석당일 휴무
* 폐점 30분 전 주문마감

입점 브랜드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상단 메뉴 [BRANDS]를 클릭하시면 입점 브랜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RANDS 메뉴 바로 가기 >

고객 서비스

안내센터와 콜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안내센터와 콜센터 운영시간은 점포 운영시간과 동일합니다.
5월~10월: 매일 10:30 ~ 21:00
11월~4월: 월~목 10:30 ~ 20:30 / 금~일 10:30 ~ 21:00 (공휴일)

수유실이 있나요?

유아와 함께 오신 고객님들을 위해 수유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유실에는 정수기, 전자레인지, 기저귀 교환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상품 문의는 어디로 하면 좋을까요?

상품에 관한 문의는 매장에 직접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각 브랜드의 전화번호는 점포별 ‘입점 브랜드’ 메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모차나 휠체어를 대여할 수 있나요?

생후 2-24개월 이하의 유아를 동반한 고객님과 몸이 불편하신 고객님은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여방법: 각 센터 안내데스크, 매일 10:00 ~ 20:00 대여 시 신분증 보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이 있나요?

각 점포별로 놀이터, 키즈카페, 놀이기구 등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점포 [서비스시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애완동물을 데려가도 되나요?

애완동물 동반 에티켓을 지켜주시면 애완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브랜드 매장, 식당가 및 푸드코트 내에는 애완동물 입장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분실물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콜센터 (1644-4001)로 문의 주시면 해당 점포 안내센터로 연결해 드립니다.

휴대전화 충전은 가능한가요?

각 점포 안내센터에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환 및 환불 규정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교환 및 환불 규정이 해당 브랜드 별로 각각 다르게 적용 되오니, 구입 시 제품의 상태와 사이즈를 꼼꼼하게 살펴보신 후 구매를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쇼퍼클럽

쇼퍼클럽이 무엇인가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입니다.
단 한번의 회원가입으로 온라인 회원 전용 할인 쿠폰, 세일 /이벤트 정보 수신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들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기 >

쇼퍼클럽 (온라인 회원) 전용 쿠폰이 무엇인가요?

온라인 쿠폰은 쇼퍼클럽 회원들에게 연 4회 제공되는 할인 쿠폰입니다.
온라인 쿠폰 교환권을 출력 하시면 점포 안내센터에서 온라인 쿠폰 (1매)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시면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

VIP 패스포트

VIP 패스포트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프리미엄 아울렛 VIP 멤버쉽 프로그램으로 1일 70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연 3회 VIP 쿠폰북 증정, 구매 시 신세계포인트 0.1% 적립, 프리미엄 아울렛 제휴사 할인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들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오늘 70만원 이상 구매했는데 VIP 패스포트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유선상 가입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해당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2개월 이내 점포 안내센터를 방문해주시면 현장에서 바로 발급해 드립니다.

VIP 패스포트 포인트 카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각 점포의 안내센터를 방문해주시면 즉시 재발급해 드립니다.

VIP 패스포트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신세계포인트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변경하기 >

신세계포인트

신세계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 할 수 있나요?

신세계포인트 적립은 VIP 패스포트 회원만 가능하며 1,000원당 1원이 적립됩니다.
포인트 사용은 모든 신세계포인트 회원이 가능하며 10원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포인트를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신세계포인트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하기 >

그룹투어

단체 방문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나요?

5인 이상 단체 방문을 할 경우 홈페이지에서 쉽고 빠르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단체로 방문했을 때 어떤 혜택들이 있을까요?

출발 하루 전에 예약하신 분들에 한하여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용할 수 있는 VIP 쿠폰북을 증정합니다.

기타

신세계 상품권 구매나 사용이 가능한가요?

사용 가능하며, 각 점포별 안내센터에서 구매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구입한 상품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면 좋을까요?

구매하신 해당 프리미엄 아울렛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택스리펀드 서비스가 있나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대부분 매장에서는 택스리펀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맹 표시가 되어있는 매장에서 환급전표를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스 리펀드 가능 매장 보러가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제가 택스리펀드 서비스 대상 고객인가요?

가맹점에서 아래와 같이

- 최저 3만원 이상 구매
- 3개월 이내로 해외 반출하고
아래 항목 중 최소 하나에 해당되신다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외국인 (국내 체류기간 6개월 미만)
- 해외교포 (2년 이상 해외 거주자/국내 체류기간 3개월 미만)
- 대한민국 내에서 무 소득자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택스리펀드를 받을 수 있나요?

가맹점에서 구매하신 경우 점포 내 환급 키오스크에서 즉시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치 보러가기: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서비스를 제공 받으시기 위해 아래 내용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 및 신용카드 (VISA, JCB, AMEX)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글로벌 블루, KTIS 가맹점에서 구매하신 영수증은 제외 됩니다.
* 최소 3만원에서 200만원 미만 영수증만 처리 가능하니, 고액 결제자의 경우 영수증 분할 발급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