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하는 질문

점포 안내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5월~10월: 매일 10:30 ~ 21:00
11월~4월: 월~목 10:30 ~ 20:30 / 금~일 (공휴일) 10:30 ~ 21:00

전문식당가: 매일 11:00 ~ 21:00 (시흥점: 매일 10:30 ~ 21:00)
설날 (구정) 당일 및 추석당일을 제외하고는 연중 무휴로 고객님을 맞이합니다.
* 설날(구정) / 추석당일 휴무
* 폐점 30분 전 주문마감

제주점
매일 10:30 ~ 21:00
* 설날(구정)/추석 당일 휴무
* 전문 식당가 미운영

입점 브랜드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상단 메뉴 [BRANDS]를 클릭하시면 입점 브랜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RANDS 메뉴 바로 가기 >

고객 서비스

안내센터와 콜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안내센터와 콜센터 운영시간은 점포 운영시간과 동일합니다.
5월~10월: 매일 10:30 ~ 21:00
11월~4월: 월~목 10:30 ~ 20:30 / 금~일 10:30 ~ 21:00 (공휴일)

수유실이 있나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점
유아와 함께 오신 고객님들을 위해 수유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유실에는 정수기, 전자레인지, 기저귀 교환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제주점
제주신화월드 內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랜딩리조트의 수유실 시설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 문의는 어디로 하면 좋을까요?

상품에 관한 문의는 매장에 직접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각 브랜드의 전화번호는 점포별 ‘입점 브랜드’ 메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모차나 휠체어를 대여할 수 있나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점
*유모차 대여 필수 조건 : 24개월 미만 / 키 90cm 미만 /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아와 동반하여 안내센터 방문
*안전상의 이유로 대여 서비스에 제한이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유모차/휠체어 수량이 한정적이며, 이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주점
메리어트 리조트 투숙 시, 메리어트 리조트 컨시어지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신화 테마파크 이용 시, 신화 테마파크 입구 대여 장소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이 있나요?

각 점포별로 놀이터, 키즈카페, 놀이기구 등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점포 [서비스시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반려동물을 데려가도 되나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점
반려동물 동반 에티켓을 지켜주시면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브랜드 매장, 식당가 및 푸드코트 내에는 반려동물 입장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제주점
장애인 도우미 견을 제외한 반려동물의 동반이 불가합니다.
신화스퀘어에 위치한 ‘애니멀고 파크’ 업체를 통해 사전 예약 시 반려견 호텔을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물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콜센터 (1644-4001)로 문의 주시면 해당 점포 안내센터로 연결해 드립니다.

휴대전화 충전은 가능한가요?

각 점포 안내센터에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환 및 환불 규정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교환 및 환불 규정이 해당 브랜드 별로 각각 다르게 적용 되오니, 구입 시 제품의 상태와 사이즈를 꼼꼼하게 살펴보신 후 구매를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기타

신세계 상품권 구매나 사용이 가능한가요?

사용 가능하며, 각 점포별 안내센터에서 구매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구입한 상품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면 좋을까요?

구매하신 해당 프리미엄 아울렛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택스리펀드 서비스가 있나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 제주점의 대부분 매장에서는 택스리펀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맹 표시가 되어있는 매장에서 환급전표를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스 리펀드 가능 매장 보러가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제가 택스리펀드 서비스 대상 고객인가요?

가맹점에서 아래와 같이

- 최저 3만원 이상 구매
- 3개월 이내로 해외 반출하고
아래 항목 중 최소 하나에 해당되신다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외국인 (국내 체류기간 6개월 미만)
- 해외교포 (2년 이상 해외 거주자/국내 체류기간 3개월 미만)
- 대한민국 내에서 무 소득자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택스리펀드를 받을 수 있나요?

가맹점에서 구매하신 경우 점포 내 환급 키오스크에서 즉시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치 보러가기: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 제주점의 경우, 결제 시 직원 문의를 통해 안내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제공 받으시기 위해 아래 내용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 및 신용카드 (VISA, JCB, AMEX)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글로벌 블루, KTIS 가맹점에서 구매하신 영수증은 제외 됩니다.
* 최소 3만원에서 200만원 미만 영수증만 처리 가능하니, 고액 결제자의 경우 영수증 분할 발급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