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하는 질문
점포 안내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5월~10월: 매일 10:30 ~ 21:00
11월~4월: 월~목 10:30 ~ 20:30 / 금~일 (공휴일) 10:30 ~ 21:00
전문식당가: 매일 11:00 ~ 21:00 (시흥점: 매일 10:30 ~ 21:00)
설날 (구정) 당일 및 추석당일을 제외하고는 연중 무휴로 고객님을 맞이합니다.
* 설날(구정) / 추석당일 휴무
* 폐점 30분 전 주문마감
제주점
매일 10:30 ~ 21:00
* 설날(구정)/추석 당일 휴무
* 전문 식당가 미운영
입점 브랜드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상단 메뉴 [BRANDS]를 클릭하시면 입점 브랜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RANDS 메뉴 바로 가기 >
고객 서비스
안내센터와 콜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안내센터와 콜센터 운영시간은 점포 운영시간과 동일합니다.
5월~10월: 매일 10:30 ~ 21:00
11월~4월: 월~목 10:30 ~ 20:30 / 금~일 10:30 ~ 21:00 (공휴일)
수유실이 있나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점
유아와 함께 오신 고객님들을 위해 수유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유실에는 정수기, 전자레인지, 기저귀 교환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제주점
제주신화월드 內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랜딩리조트의 수유실 시설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 문의는 어디로 하면 좋을까요?
상품에 관한 문의는 매장에 직접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각 브랜드의 전화번호는 점포별 ‘입점 브랜드’ 메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모차나 휠체어를 대여할 수 있나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점
*유모차 대여 필수 조건 : 24개월 미만 / 키 90cm 미만 /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아와 동반하여 안내센터 방문
*안전상의 이유로 대여 서비스에 제한이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유모차/휠체어 수량이 한정적이며, 이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주점
메리어트 리조트 투숙 시, 메리어트 리조트 컨시어지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신화 테마파크 이용 시, 신화 테마파크 입구 대여 장소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이 있나요?
각 점포별로 놀이터, 키즈카페, 놀이기구 등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점포 [서비스시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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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그대나의뮤즈 키즈 아뜰리에
- 위치 : 서머셋 클럽하우스
-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회원은 상시 30% 할인 금액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2. 플레이타임
- 위치 : 랜딩 리조트 1층
- 이용시간 : 09:30 - 21:00
- 문의 : 064-909-2300 -
3. 신화액티비티
- 위치 : 랜딩리조트 1층
- 투숙객 전용 유료 프로그램. 사전 예약제 운영
- 문의 : 064-908-2660
반려동물을 데려가도 되나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점
반려동물 동반 에티켓을 지켜주시면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브랜드 매장, 식당가 및 푸드코트 내에는 반려동물 입장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제주점
장애인 도우미 견을 제외한 반려동물의 동반이 불가합니다.
신화스퀘어에 위치한 ‘애니멀고 파크’ 업체를 통해 사전 예약 시 반려견 호텔을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물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콜센터 (1644-4001)로 문의 주시면 해당 점포 안내센터로 연결해 드립니다.
휴대전화 충전은 가능한가요?
각 점포 안내센터에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환 및 환불 규정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교환 및 환불 규정이 해당 브랜드 별로 각각 다르게 적용 되오니, 구입 시 제품의 상태와 사이즈를 꼼꼼하게 살펴보신 후 구매를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기타
신세계 상품권 구매나 사용이 가능한가요?
사용 가능하며, 각 점포별 안내센터에서 구매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구입한 상품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면 좋을까요?
구매하신 해당 프리미엄 아울렛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택스리펀드 서비스가 있나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 제주점의 대부분 매장에서는 택스리펀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맹 표시가 되어있는 매장에서 환급전표를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스 리펀드 가능 매장 보러가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제가 택스리펀드 서비스 대상 고객인가요?
가맹점에서 아래와 같이
- 최저 3만원 이상 구매
- 3개월 이내로 해외 반출하고
아래 항목 중 최소 하나에 해당되신다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외국인 (국내 체류기간 6개월 미만)
- 해외교포 (2년 이상 해외 거주자/국내 체류기간 3개월 미만)
- 대한민국 내에서 무 소득자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택스리펀드를 받을 수 있나요?
가맹점에서 구매하신 경우 점포 내 환급 키오스크에서 즉시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치 보러가기: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 제주점의 경우, 결제 시 직원 문의를 통해 안내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제공 받으시기 위해 아래 내용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 및 신용카드 (VISA, JCB, AMEX)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글로벌 블루, KTIS 가맹점에서 구매하신 영수증은 제외 됩니다.
* 최소 3만원에서 200만원 미만 영수증만 처리 가능하니, 고액 결제자의 경우 영수증 분할 발급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