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하는 질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담아 보았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내용 외에 다른 질문 이나 답변을 원하시면 사이트 내 ‘Q&A’에 접수하시거나 통합콜센터 (1644-4001)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Q&A 바로 가기 >

점포 안내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5월~10월: 매일 10:30 ~ 21:00
11월~4월: 월~목 10:30 ~ 20:30 / 금~일 (공휴일) 10:30 ~ 21:00

전문식당가: 매일 11:00 ~ 21:00 (시흥점: 매일 10:30 ~ 21:00)
설날 (구정) 당일 및 추석당일을 제외하고는 연중 무휴로 고객님을 맞이합니다.
* 설날(구정) / 추석당일 휴무
* 폐점 30분 전 주문마감

제주점
매일 10:30 ~ 21:00
* 설날(구정)/추석 당일 휴무
* 전문 식당가 미운영

입점 브랜드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 상단 메뉴 [BRANDS]를 클릭하시면 입점 브랜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RANDS 메뉴 바로 가기 >

고객 서비스

안내센터와 콜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안내센터와 콜센터 운영시간은 점포 운영시간과 동일합니다.
5월~10월: 매일 10:30 ~ 21:00
11월~4월: 월~목 10:30 ~ 20:30 / 금~일 10:30 ~ 21:00 (공휴일)

수유실이 있나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점
유아와 함께 오신 고객님들을 위해 수유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유실에는 정수기, 전자레인지, 기저귀 교환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제주점
제주신화월드 內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랜딩리조트의 수유실 시설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 문의는 어디로 하면 좋을까요?

상품에 관한 문의는 매장에 직접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각 브랜드의 전화번호는 점포별 ‘입점 브랜드’ 메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모차나 휠체어를 대여할 수 있나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점
*유모차 대여 필수 조건 : 24개월 미만 / 키 90cm 미만 / 서비스를 이용하는 유아와 동반하여 안내센터 방문
*안전상의 이유로 대여 서비스에 제한이 있음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유모차/휠체어 수량이 한정적이며, 이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제주점
메리어트 리조트 투숙 시, 메리어트 리조트 컨시어지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신화 테마파크 이용 시, 신화 테마파크 입구 대여 장소에서 대여 가능합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곳이 있나요?

각 점포별로 놀이터, 키즈카페, 놀이기구 등이 준비 되어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점포 [서비스시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가기: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반려동물을 데려가도 되나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점
반려동물 동반 에티켓을 지켜주시면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브랜드 매장, 식당가 및 푸드코트 내에는 반려동물 입장이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제주점
장애인 도우미 견을 제외한 반려동물의 동반이 불가합니다.
신화스퀘어에 위치한 ‘애니멀고 파크’ 업체를 통해 사전 예약 시 반려견 호텔을 유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분실물 발생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콜센터 (1644-4001)로 문의 주시면 해당 점포 안내센터로 연결해 드립니다.

휴대전화 충전은 가능한가요?

각 점포 안내센터에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제주점 제외

교환 및 환불 규정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교환 및 환불 규정이 해당 브랜드 별로 각각 다르게 적용 되오니, 구입 시 제품의 상태와 사이즈를 꼼꼼하게 살펴보신 후 구매를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쇼퍼클럽

쇼퍼클럽이 무엇인가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홈페이지 온라인 회원입니다.
단 한번의 회원가입으로 온라인 회원 전용 할인 쿠폰, 세일 /이벤트 정보 수신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들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하기 >

쇼퍼클럽 (온라인 회원) 전용 쿠폰이 무엇인가요?

온라인 쿠폰은 쇼퍼클럽 회원들에게 연간 제공되는 할인 쿠폰입니다.
온라인 쿠폰 교환권 출력 또는 문자를 제시 하시면 점포 안내센터에서 온라인 쿠폰 (1매)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시면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

VIP 패스포트

VIP 패스포트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프리미엄 아울렛 VIP 멤버쉽 프로그램으로 1일 40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시 1인 1일 1회 VIP 쿠폰북 증정, 구매 시 1,000원당 신세계포인트 1point 적립, 프리미엄 아울렛 제휴사 할인 등과 같은 다양한 혜택들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오늘 40만원 이상 구매했는데 VIP 패스포트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유선상 가입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해당 영수증을 지참하시고 2개월 이내 점포 안내센터를 방문해주시면 현장에서 바로 발급해 드립니다.

VIP 패스포트 포인트 카드를 분실했어요. 재발급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각 점포의 안내센터를 방문해주시면 VIP 패스포트 명의자 신분증 제시 시 재발급해 드립니다.

VIP 패스포트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신세계포인트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변경하기 >

신세계포인트

신세계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 할 수 있나요?

신세계포인트 적립은 VIP 패스포트 회원만 가능하며 1,000원당 1원이 적립됩니다.
포인트 사용은 모든 신세계포인트 회원이 가능하며 10원 단위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포인트를 어디서 조회할 수 있나요?

신세계포인트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하기 >

그룹투어

단체 방문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나요?

5인 이상 단체 방문을 할 경우 홈페이지에서 쉽고 빠르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단체로 방문했을 때 어떤 혜택들이 있을까요?

출발 하루 전에 예약하신 분들에 한하여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용할 수 있는 VIP 쿠폰북을 증정합니다.

기타

신세계 상품권 구매나 사용이 가능한가요?

사용 가능하며, 각 점포별 안내센터에서 구매도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구입한 상품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면 좋을까요?

구매하신 해당 프리미엄 아울렛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택스리펀드 서비스가 있나요?

여주, 파주, 부산, 시흥, 제주점의 대부분 매장에서는 택스리펀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맹 표시가 되어있는 매장에서 환급전표를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택스 리펀드 가능 매장 보러가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제가 택스리펀드 서비스 대상 고객인가요?

가맹점에서 아래와 같이

- 최저 3만원 이상 구매
- 3개월 이내로 해외 반출하고
아래 항목 중 최소 하나에 해당되신다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외국인 (국내 체류기간 6개월 미만)
- 해외교포 (2년 이상 해외 거주자/국내 체류기간 3개월 미만)
- 대한민국 내에서 무 소득자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택스리펀드를 받을 수 있나요?

가맹점에서 구매하신 경우 점포 내 환급 키오스크에서 즉시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위치 보러가기: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제주 프리미엄 전문점

* 제주점의 경우, 결제 시 직원 문의를 통해 안내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제공 받으시기 위해 아래 내용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여권 및 신용카드 (VISA, JCB, AMEX)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 글로벌 블루, KTIS 가맹점에서 구매하신 영수증은 제외 됩니다.
* 최소 3만원에서 200만원 미만 영수증만 처리 가능하니, 고액 결제자의 경우 영수증 분할 발급 필요합니다.